진삼7 관은병/왕원희 영상을 보고

진삼7 관은병/왕원희 플레이

몇가지 유추해보자면, 관은병은 첫등장캐답게 꽤나 강력할 것 같습니다.

EX차지가 관우와 똑같은 강화계인것도 그렇고(적병에게 딱히 타격받는 장면을 못봐서 관우와 똑같이 경직삭제인진 모르겠습니다만) 광범위도 커버하고 리치도 제법 되고 쓸만하겠네요.

역시 촉은 대놓고 밀어주는게 눈에보임

시스템적으로의 변화라면 6부터 무쌍난무가 기존작처럼 난타->한방기로 변해서그런지 기본적인 무쌍들은 게이지 한칸소모하고 쓰는건 전작과 동일한데, 다른건 각성난무.

느낌은 오로치2의 진합체기라기보단 전국바사라시리즈의 전극부스트인데... 

이미 각종 정보공개로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오로치2때처럼 각성난무를 써서 적을 제압하면 케릭터성장에 필요한 자원이 우수수 떨어지는 모양입니다(오로치2는 화폐가 떨어졌지만) 그리고 각성난무 발동시 한정으로 무쌍게이지 칸이 나뉘어져있던게 길어져서 6이전작들과 동일하게 무쌍이 난타계로 변경되는듯 하네요.

이래저래 사골이라고 욕은 먹지만 나올때마다 반가운데, 로딩 길어진게 좀 거슬리네요.

과연 7은 짝수가 갑이라는 암암리의 공식을 깨줄수 있을런지 궁금합니다.

일리단 스톰레이지 Kill 잡담의거리


만세!

테론 고어핀드 킬

고어핀드 한번 잡기 힘듭니다

카라보르(검은)사원 보스들중에서 체감상 제일 멀리가는것같아요 -_-

옆에 있던 쫄처리하고 일단 데스나이트 테론고어핀드씨 단독샷

인터페이스창없이 한방 더

전 원거리클래스(흑마)라 고어핀드와 가까이서 사진 촬영을 할수가 음서요 'ㅅ'

지저분한 인터페이스창없이 한번 더

현재 K동에 거주하는 G씨는 놀러오는 손님들을 반겨준다는 목적으로 자신의 친구들을 불러줍니다(...)

저 친구들은 죽지않으면(저 죽음 쿨이, 1분후에 죽게되고 저기보이는 쫄4마리를 솬해요 옆에다가. 그래서 고어핀드있는 자리까지 달려가야하죠. 잡으려고 달려온 유령들이 돌아가신분들) 잡질 못하죠.

근데 그게 좀 처리가 안되서 일단 전멸. 몇차례 전멸했는지는 비밀 ㅡ,.ㅡ

/애도

K동 G씨 결국 A서버 M공대에게 장렬히 사망.

다음에 또올께요(...)


와우 근황 잡담의거리

 
지금 제 케릭

티5는 고작 어깨뽕 하나뿐이지만 5피스를 위해 ㄱㄱ

무기 나스에서 일단 눈물좀 닦고.. 법봉은 만년 검줄..


 
수요일은 언제나 빽빽하죠.

놀러가는 검둥/화심에 폭요 카라잔 그룰 등등..

마그는 격주마다 안가서 자주 빠지는 일도 있지만 요즘은 그룰+마그 같이가게되면 딜1등을 당당하게 하고 오곤하죠.
(카라잔도 왕수흑마가 되어보고싶지만 나오지도 않고.. 순환의 고리는 구경도 못해보고.. 짜증나서;;)

사람들이 일부러 쉬엄쉬엄딜을 하고 저만 딜에 미친건지.. 원..

일퀘하면 하루가 끝나는 요즘입니다 ㄳ 

불타버린 숭례문

 

 

 

친구하고 전화통화를 하면서 택시타고 가고있었는데 세종로즈음..가니..

 

'어떻게해 완전히 무너졌어!'

 

왔던 길을 돌아갈 생각도 없었고 어떻게든 직접보고싶었기에 멀리서 찍으니 연기밖에 보이질 않더군요..

 

 

연기에.. 뿌려대는 물때문에 전..혀 형체를 알아볼 수가 없는 우리의 숭례문이였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서 개념없이 위에만 퍼붓던 양이 줄어드니까 보이더군요...

 

이제 저 동네 지나면서 숭례문을 볼수가 없다니.. 쩝..

 

 

브리핑이랍시고 한다는 이야기들이 너무 뭣같아서 현장을 걍 빠져나왔습니다..

(슬슬 서로 책임이라고 지랄들 하겠구나 하면서요)

 

멀리서봐도 참... 그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오TL

PS. 예전부터 운영하던 블로그도 있기에 두집체제라서 글의 수정하나 없이 올립니다.


1 2


메모장